인사말

홈페이지 제작은 온라인 사업의 시작입니다!


중소 상공인 사업자들은 홈페이지를 잘만들려고 고심을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심리를 알기 위해 다양한 정보를 취합도 해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환율을 향상 시키는 홈페이지를 제작한다고 하는것은 결 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고객은 우리가 주는 정보중에 어떠한 말에 매료되어 계속 머물러 있게되고 계속 우리가 써놓은 컨텐츠를 보게 할수 있을까?

 

방문객은 내가 무슨말을 해야 구매를 할까 이얘기와 일맥상통하는 말입니다.

방문객은 나의 어떤 제품을 보고 구매를 할까?

방문객은 내가 어떻게 제품을 진열해 놓아야 좋아할까?

방문객은 내가 정보를 보여주기를 좋아할까, 아님 제품을 더 정교하게 보여주기를 좋아할까

방문객은 우리의 어떤점을 더 중요하게 생각할까?

운영자를 보고싶어할까, 아님 잘판매되고 있다는것을 알고 싶어할까?

 

고민할것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방문자의 소구점을 찾는다는것은 하늘의 별따기 만큼 정말 어렵습니다

 

방문객은 검색을 하고 결과물이 나오면 파워링크부터 내리 훑어 죄다 눌러보고 결정을 합니다. 어디서 사기로 결정을 할까요? 열개의 홈페이지중에서 당신의 홈페이지가 선택 될려면 어떻게 홈페이지를 만들어야 할까요? 당신이 대다수의 사람들이 알만한 브랜드라면 홈페이지를 대충 만들어도 되겠지만 그렇치 못하다면 일단 이쁘게 만드는데 신경을 써야 합니다. 돈을 좀더 많이 들여서라도 이쁘게 만드는것에 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어떻게 이쁘게 만드는것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은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이제 돈을 들여 이쁘게 만들었다면 열개의 파워링크에 광고를 합니다. 선택될까요? 이쁘게 만들고 어떻게 이쁘게 만들고, 좀더 구체적으로 이쁘게 만들고 그리고? 방문자가 구매할수 있게 만들어야 구매전환율이 올라 갑니다.

 

구매전환율을 높이려면 홈페이지에 먼저 정성을 쏟아내야 합니다.

그래야 남들이 1%의 전환율을 보일때 당신은 2%의 전환율을 확보할수 있을테니깐요.

이것은 경쟁자보다 두배의 매출을 이끌어낸다는 뜻입니다. 똑같은 방문자수일때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