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roduct Marketing
고객의 구매결정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니즈파악이 중요합니다.
시장의 환경과 고객의 니즈를 분석 이를 토대로 전략을 이 끌어내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소비자의 행동
온라인을 통해 제품의 정보 탐색, 고객의 니즈에 바탕을 둔 컨텐츠의 기획 및 제작으로 제품의 컨텐츠를 제공할수있는 환경을 조성,
고객니즈 정보탐색 제품비교 구매전환 피드백
재구매 충성고객 낮은 재구매율 낮은 재구매율
Product Marketing
고객의 구매결정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니즈파악이 중요합니다.
시장의 환경과 고객의 니즈를 분석 이를 토대로 전략을 이 끌어내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소비자의 행동
온라인을 통해 제품의 정보 탐색, 고객의 니즈에 바탕을 둔 컨텐츠의 기획 및 제작으로 제품의 컨텐츠를 제공할수있는 환경을 조성,
고객니즈 정보탐색 제품비교 구매전환 피드백
재구매 충성고객 낮은 재구매율 낮은 재구매율
LINCHPIN & O2O Web 서울시 약령시로 11길 56-1 303호
사업자등록번호 : 535-20-00519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21-서울동대문-1473호 전화 : 070-8872-3577 팩스 : 0507-075-4891 E-Mail : jdj4891@naver.com
Copyright ⓒ 2013 O2OWeb All rights reserved.
Company : 린치핀
대표 : 정대진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종암로 5길 86
E-MAIL : jdj4891@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535-20-00519
대표번호 070-8872-3577
팩스 0507-075-4891
(운영시간 09:00 - 17:00 점심 12:00 - 13:00 주말/공휴일 제외)
COPYRIGHT©LINCHPIN ALL RIGHT RESERVED.